*입시N 사용설명서 다운로드하려면 위 이미지 클릭! 
*입시N 사용설명서 다운로드하려면 위 이미지 클릭! 

내 폰 안의 든든한 입시 코치 '입시N' 
때로는 선생님처럼 때로는 부모님처럼, 우리 학생들의 공부와 입시 준비를 꼼꼼히 챙겨주는 앱이 있습니다. 맞춤형 입시 정보 앱 '입시N'이 그 주인공입니다. 

입시N은 학생이 성적, 희망 대학·학과, 재능, 가치관을 입력하면 개인 맞춤형 입시정보, 학습정보, 학교활동 코칭 콘텐츠를 매일 제공합니다. 

여기서 주목해야 할 것이 ‘개인 맞춤형’이라는 말이에요. 중하위권 학생에게는 서울대 입시 정보보다 중위권으로 진입한 뒤 중상위권으로 점프할 수 있는 학습정보와 대입전략이 더 유용하지요.   

‘입시N’이 하는 일이 바로 이것입니다. 학생 개인의 필요에 맞춘 정보만을 엄선해 제공함으로써 최대 효율로 입시에 대비할 수 있게 하는 것. 입시N이 처음 시도한, 입시N만이 가진 무기입니다. 

시중에 입시 관련 앱이 많이 있지만, 개인 특성에 맞춰 필요한 정보만을 다이렉트로 제공하는 곳은 단 한 곳도 없습니다. 때문에 가뜩이나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에게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 입시 정보를 찾는 것도 힘든데, 거기서 또 필요한 정보만을 취사선택해야 하는 것이 큰 부담이 돼 왔습니다. 

'입시N'은 이런 부담을 말끔하게 없애 줍니다. 학생에게 꼭 필요한 정보만 골라 제공하고, 그 정보는 앱 내 'MY뉴스' 공간에 차곡차곡 저장됩니다. 언제든 들어가서 읽을 수 있고 필요할 때 골라 볼 수 있으니 이보다 더 효율적일 수 없습니다. 

여기에 더해 입시전문가로부터 월 1회 ‘원 포인트 코칭’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. 코칭은 온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. 구독자가 이메일로 질문과 필요 서류(생기부 사본 등)를 보내면 보낸 이메일로 코칭 결과지를 회신 받는 시스템입니다. 

특히 진학 계획을 확실히 세우지 못했거나, 전형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모르는 학생들에게 원 포인트 코칭을 추천합니다. 

입시N 사용설명서를 다운로드 받으면 입시N이 제공하는 서비스를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.  
[설명서 다운로드 클릭]  
https://bit.ly/3jdAMh9

갤럭시 등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폰에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‘입시N’ 앱을 내려 받으면 됩니다. 아이폰, 아이패드 등 IOS 운영체제에서는 웹 페이지(http://studyn.co.kr) 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 진행 중인 앱 승인 심사가 완료되면 스마트폰에서도 이용 가능합니다.  

⇒ 안드로이드 폰은 플레이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  
[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클릭!]  

⇒ 아이폰, 아이패드에서는 웹페이지에서 보기   
[웹 바로가기 클릭!]  

 

저작권자 © 에듀진 인터넷 교육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